웨딩 스토리

웨딩 정보 팩트 체크


[웨딩홀]대전 웨딩홀 [라도무스아트센터] 계약 후기!

 

남친과 나는 대전에서 자라 대학교까지 쭈욱 대전에서 다녀서 결혼식 지역에 대한 고민을 할 필요도 없었다. 다른 분들 보면 지역 때문에 트러블이 생기는 커플도 있던데 우린 행운이라는 생각이ㅎㅎ

대전에도 웨딩홀이 꽤 많은데, 모든 웨딩홀을 투어할 수는 없기 때문에 이틀에 걸쳐 투어할 수 있도록 6군데를 골라보기로 했다.

요즘은 워낙 웨딩 블로그가 많아서 열심히 검색만 잘해도 웬만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한결 수월한 것 같다. 나도 그렇게 정보를 얻어 우리 기준에 부합하고 궁금한 6군데를 골라 직접 예약 후 웨딩홀 투어를 시작했다.

 

내가 최종계약한 곳은 ‘라도무스아트센터’인데 처음 투어한 곳이었고 6군데 중 유일하게 계약한 곳이었다. 일반적으로 일정기간 내에 취소 시 무료인 곳이 많아서 맘에 드는 곳들은 일단 계약하고 추후에 취소하려 했는데 운 좋게 첫 순서에 맘에 드는 곳을 가게 되서 나머지 곳들을 라도무스와 비교하며 다니다 보니 쉽게 선택할 수 있었다.

 

라도무스는 전반적으로 모든 조건에 부합하는 곳이다. 주차대수도 다른 웨딩홀에 비해 많고, 식사도 만족스럽다는 평이 많았고, 홀 내에 메이크업, 드레스샵, 한복샵이 있어 예식날에도 나나 가족들이 편할 것 같았다. 워낙에 대전에서 유명한 웨딩홀이고, 내 주변에서도 여기서 결혼한 커플들이 많은데 왜 다들 여기서 하는지 직접 투어해보니 알 수 있었다.

라도무스는 웨딩홀이 총 3개(아시시홀, 라도무스홀, 아트리움홀)였는데 현재 2개의 홀을 증축하고 있어 올해 10월에 오픈한다고 한다!! 주차장도 함께 증축하고 있어 대전에서 가장 주차자리가 여유로운 홀이 되지 않을까 싶다.

 

그리고 상담해주신 직원 분이 내가 투어한 웨딩홀 중에 제일 프로페셔널하고 친절하셔서 신뢰할 수 있었고, 라도무스의 큰 장점은 상담하고 계약을 진행한 직원분이 연쇄적으로 내 예식까지 담당해 주시는 거였다. 플래닝서비스를 받으러 갔을 때에도 같은 직원분이 날 기억하고 상담해주셔서 라도무스의 호감도가 많이 올라갔다.

 

단점은, 주변 교통이 좋지 않다는 점인데(버스가 별로 없다ㅠ) 대부분의 지인이 대전 내에 있고 차를 이용해서 우리에겐 큰 단점은 아니었다.

그리고 메이크업 불호 후기가 많고, 드레스 추가금이 높은 것이 걱정인데 그래도 신부메이크업인데 거기 있는 사람들보다야 이쁘겠지 생각중,,,ㅎ 요즘 후기는 예전에 비해 나아진것 같아서 큰 걱정은 하고 있지 않다. 드레스는 추가금이 보통 100만원 이상인 것 같던데 패키지 금액 안에 드레스 요금이 어느정도 포함되어 있을텐데도 너무 비싸다ㅠㅠㅠ 잠깐 입는건데ㅠ 제발 추가금 방어 성공하길ㅠㅠㅠ 

 

아직 예식을 하진 않았지만 전반적으로 만족하는 웨딩홀이다ㅎㅎ

이제 예식까지 6개월 남았는데 잘 준비해서 무사히 잘 끝내고 싶다!!






www.SUPERHELPER.com

Instagram @SUPERHELPER.OFFICIAL

For a better day, SUPER HELPER


2 0